이달의 추천도서

브랜드 인문학
  • 브랜드 인문학
  • 저자 : 김동훈
  • 출판사 : 민음사
  • 출판년도 : 2018
  • 청구기호 : 325.571-김동훈브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스타벅스, 아마존부터 명품이라 칭하는 샤넬, 구찌, 프라다까지 우리는 사방에서 브랜드와 마주치며 살고 있다. 앞서 언급한 브랜드들이 오늘날 누구나 알 만한 유명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브랜드 안에 도전 정신과 발상의 전환이 녹아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왜 브랜드에 열광할까? 저자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탄생 배경 및 과정을 제시하며,  브랜드가 어떻게 우리의 욕망을 자극하고 있는지 알려 준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브랜드 중 그동안 자신이 좋아했던 특정 브랜드가 있다면, 그 브랜드의 어떤 감각이 나의 욕망을 깨우는지 살펴 볼 수 있다.
주소 :
(우)21554 인천 남동구 정각로 9 (구월동, 인천광역시 교육청)
대표전화 :
032-421-1152
FAX :
032-437-4718
COPYRIGHT Ⓒ Incheon Metropolitan City Office of Education Jungang Library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