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용자 프린터 및 복사시스템 충전 잔액 반환 재안내
작성자관리과 작성일2021.01.26. 16:11 IP*.*.*.253
댓글0 조회수2,660

사각형입니다.

프린터 및 복사 시스템 충전 잔액 반환 재안내

 

항상 서구도서관을 이용해 주시는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서구도서관 프린터 및 복사기 이용요금 결제 방식이 2018. 11. 13.부터 현금 입금을 통한 충전 방식에서 카드 결제 방식으로 변경됨에 따라, 충전 잔액에 대한 반환 신청(·오프라인 병행)을 받고 있사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반환 대상: 현금 충전 후 잔액이 남아있는 이용자

2. 반환 기간: 신청 접수 개시일로부터 5년 (「지방재정법」 제82조에 근거함)

연번

구분

반환 기간

비고

1

기존 이용자

2018. 11. 14. ~ 2023. 11. 13.

(5년)

 

*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장기 미사용자의 아이디를 휴면 처리 및 사용해지함

3. 처리 절차: 신청서 제출 → 본인 확인 → 반환(본인 명의의 계좌로 계좌이체)

4. 신청 방법

가. 직접 방문

1) 본인이 신분증을 지참하여 1층 안내데스크 방문

2) 비치된 신청서 작성

3) 도서관 직원이 본인 확인 후 접수

 

나. 이메일 제출

1) 안내문에 첨부된 신청서 작성 후 서명 또는 날인

2) 신청서 스캔본 1부, 신분증 사본 1부를 hjpyoo@ice.go.kr로 제출

※ 반드시 신분증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자리 삭제

5. 기타

가. 반환 기간 내 신청이 없을 시, 잔액 전액 국고로 편입 예정

나. 신청서의 기재된 내용이 불분명하거나 틀린 경우 신청 접수가 불가함

다. 기타 문의: 안내데스크(032-585-7127), 관리과(032-585-7123)

 

2023. 1. 1.

 

인천광역시교육청서구도서관장(직인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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