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1년 겨울방학특강 'e겨울도' 수강생 모집
작성자마을교육지원과 작성일2021.01.21. 11:01 IP*.*.*.38
댓글0 조회수60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관장 나영희)2021년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몸은 춥지만 따뜻함으로 마음과 머리를 가득 채워 줄 겨울방학특강 e겨울도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유아 6~7세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인 리틀 예술가 명화 산책그림책 속 화가를 만나 보고 독후활동을 통해 명화를 쉽고 재미있게 접근해 보는 과정이다. 스토리텔링과 함께 소근육을 사용하는 활동으로 아이들의 창의력과 자신감 향상을 기대해볼 수 있다.

초등학생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책을 통해 세계여행을 떠나보고 퀴즈로 재미있게 세계를 배워 보는방구석 세계여행 퀴즈를 진행하며, 초등학생뿐만 아니라 성인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은은한 매력의 파스텔 홈스케치에서는 파스텔로 풍경을 그려보며 감성을 깨우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오늘부터 나도 유튜버!프로그램은 5~6학년 대상으로 인기 유튜버(K드라이브)에게 미디어 창작의 준비 및 기획, 관리 등 체계적인 제작 방법을 배워보고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어 1인 미디어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 손으로 통하는 언어-기초 수화프로그램에서는 장애인에 대한 차별과 편견의 시선을 버리고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고 인식을 개선할 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프로그램 신청은 1228()부터 북구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또는 전화접수로 선착순 모집한다. 프로그램별로 112()부터 순차적으로 개강하며 ZOOM을 이용한 온라인 라이브 수업으로 진행한다.

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마을교육지원과(032-363-5043~45)로 문의하면 된다.

 

경인매일

세계타임즈

365 TIMES


 

 

이전글 인천 북구도서관, 공감 토크 콘서트 희망을 노래하는 마음으로 (2020년 보도) 독서문화과
다음글 2021년 상반기 정규평생학습프로그램 강사 모집 마을교육지원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