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 2024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성료
작성자마을교육지원과 작성일2024.02.14. 16:48 IP*.*.*.56
댓글0 조회수25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관장 임현국)은 방학을 맞아 유·아동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그림책 술술, 아트 뚝딱’ 등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을 1월 2일부터 2월 1일까지 운영했다.

 

 

먼저, 유아 6~7세 대상으로 한 「그림책 술술, 아트 뚝딱」은 청룡의 해를 맞아 신비한 동물들이 나오는 그림책을 읽고 북아트, 스테인드글라스, 용 만들기 등 재미있는 독후활동을 진행했다.
 

초등학생들은 「그림책 문해력」, 「과학이야? 마술이야?」, 「나만의 캐릭터 드로잉과 굿즈 제작」 프로그램 등에 참여하며 문해력과 과학에 대한 이해도를 향상하고 디지털 드로잉 기초 능력을 키웠다.
 

성인들은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꽃 자수」 프로그램을 통해 자수 기법을 익히고 4개 종류 자수 생활 소품을 완성했다.
 

또한 「귀여운 모루 키링 만들기」 일일 체험에 참여하며 공예 재료인 모루를 사용해 귀여운 열쇠고리를 만들었다.
 

참여한 학부모는 “방학을 맞아 프로그램을 듣기 위해 자연스럽게 도서관을 방문하게 됐다”며 “다양한 분야의 체험과 학습을 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북구도서관 관계자는 “참여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도서관에서 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 2024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성료 - 세계타임즈

▶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 2024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성료 - 중앙뉴스타임즈

이전글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 가족독서 캠페인 운영 독서문화과
다음글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 100권 읽기 독서캠페인 참여자 모집 독서문화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