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상자발표] 제9회 짧은 소설 공모전
작성자독서문화과 작성일2025.09.10 15:07 IP*.*.*.67
댓글0 조회수92

<십분발휘 짧은소설 공모전>은 단 한 명에게 상을 주거나 금, 은, 동상으로 줄 세우는 방식이 아닌 열 명이 모두 수상자가 되는 다양하고 평등한 공모전을 지향합니다. 수상작 열 편을 독립출판 형태의 단행본에 담아 수상의 즐거움과 동시에 저자로서의 기쁨을 누리게 합니다.

 

<2025년 제9회 십분발휘 짧은소설 공모전 수상자 발표>

김다미_황금개의 전설
김성호_벽
김정원_초경의 은인
윤 산_빈 복주머니
이동연_다섯 번의 기회
이범기_밤 산책
이서율_한 사람
정호재_스몰윙즈
조서현_노타이맨
추연우_우리는 훨훨
(가나다순)

심사위원
이재은 소설가
양진채 소설가
웨스트우드 문화평론가

주최주관 나비날다책방
협력 인천광역시교육청화도진도서관
후원 마음만만연구소 출판사 오를

2025년 십분발휘 짧은소설 공모전에 응모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정된 10명의 작가분들께 축하을 전합니다.
십분발휘 짧은소설 공모전은 나비날다책방이 주최하여 공모전을 열고 있으며, 8회와 9회는 화도진도서관이 협력해서 책을 발행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올해는 174명이 194편을 응모해주셨습니다. 1차 심사에서 27편을 선정하였고, 2차 심사에서는 세 명의 심사위원이 심혈을 기울여 최종 10편의 작품을 선정하였습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매년 응모자가 늘고 있으며, 올해는 10대(43%)와 20대(40%) 연령층에서 높은 참여율을 보여줬습니다. 전 지역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응모를 해주셨으며, 나비날다책방이 주관하는 작은 공모전에 뜨거운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정된 열 분에게는 다시 한번 축하 인사를 전합니다. 읽고 쓰는 사람으로 내딛는 걸음에 한걸음 보탤 수 있었으면 합니다. 더 많은 분들의 작품을 함께 나누지 못함을 아쉽게 생각하며, 다시 한번 따뜻한 관심과 열정으로 십분발휘 짧은소설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상 작가분께는 추후 일정에 대해 책방에서 개별로 연락드립니다.
*<시상식 및 당선작 이야기 마당>은 2025.10.25.(토) 오후 5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2025년 십분발휘 짧은소설 공모전에 응모해주신 모든 분께 ㄱ지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정된 

이전글 [2025년 도서관시민저자학교] 도전!읽었쓰 -9기- 참가자 모집 독서문화과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