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실신청
사용범위
- 회의, 교육, 강의 등 공공기관이 허용하는 목적의 사용
대상
- 인천시민, 기관, 단체 등
운영시간
- 평일(화~금) 오전(09:00 ~ 12:00), 오후(14:00~17:00)
- 주말(토~일) 오전(09:00 ~ 12:00), 오후(14:00~17:00)
※ 도서관 휴관일(정기휴관일, 국경일, 대체공휴일)은 제외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 도서관 서비스 ⇒ 대관신청 ⇒ 세미나실 신청
- 사용 15일전부터 5일전까지 신청가능
- 홈페이지 또는 공문 신청
- 신청서식 작성 후 파일 첨부하여 신청
※ 도서관 운영 및 기관 사정 등으로 대관 신청이 승인되지 않을수 있음
신청절차
-
홈페이지 로그인 후
세미나실 신청 -
신청 승인된
단체(모임)대표자는
신분증(회원증) 지참 후,
관리과 방문 -
신분증(회원증) 확인 및
이용 대장 작성 후
안내에 따라 사용
대관시설
시설명 | 좌석수 | (최소)사용인원 | (최대)사용시간 | 비고 |
---|---|---|---|---|
세미나실(4층) | 17 | 6 | 월4회 |
※ 최소 사용인원은 전체 좌석수의 40% 정도로 설정
사용제한
- 정치, 종교,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행사
- 공공질서 유지 및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그밖에 사용자 준수사항을 위반하거나 공익상 사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도서관장이 인정하는 경우
문의사항
-
☎ 관리과 (032-627-8388)